새콤달콤한 스토리



KFC 1+1 행사




오늘 실시간 검색을 살펴보니 

초복이라고 닭고기가 불티나게

팔리는가 보더라구요~!!


이런 날 혼자 다른 음식을 먹으면

왠지모르게 소외되는 느낌이 들잖아요!


그래서 저도 가까운 KFC를 방문하여

치킨 한마리 뜯으려고 했는데!

이게 왠걸~! KFC 1+1 행사중이네요~!







초복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치킨

KFC치킨인거 같아요. 포장도 고급스러워요!

해외영화보면 치킨을 이렇게 통에 담아

먹는 장면 많이 보셨을거예요.





KFC 할아버지가 흐뭇하게 웃고계시네요.ㅎㅎ





KFC 1+1 은 가성비 맛과 양이 최고인듯!

치킨크기가 워낙커서 성인이 2조각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 (조금과장^^ㅋ)






바삭한 겉과는 달리 KFC치킨 속은

야들야들해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맛과 크기를 가졌네요.





KFC1+1 확실하게 먹어주었어요!ㅎㅎ

참고로 저혼자 먹은 것은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용~~ 여럿이 먹음!^^

KFC 1+1 행사기간과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위의 내용은 KFC 1+1 행사내용이니

참고하셔서 맛있는 KFC치킨드셔보세요!



이상 KFC 1+1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