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다이어트를 하고자 한다!




다이어트 마음을 먹고 처음 먹는 샐러드!

남들이 뭐라고 하든 나는 점심시간에 샐러드 냠냠!

점심시간에 가까운 파리바게트로 고고!

종로3가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발견





파리바게트 샐러드 이렇게 인기가 좋은거야?

내가 갔을때 샐러드가 2개 밖에 안남았었다.

조금만 더 늦게 갔다면 못 먹을뻔~!

샐러드 가격이 약 5천원대로 싸지않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고 마음먹었으니

샐러드를 철근같이 씹어 먹어보고자 한다.

나름 치킨도 있고 토마토도 있고 달걀도 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다.





그냥 먹으려고 했지만 맛이 없어서...ㅎㅎ

샐러드 위로 소스를 살살 뿌려주시고~

막상 먹으려고 하니 내 안에 숨겨져있던

식욕이 꿈틀거리기 시작함~!






파리바게트 샐러드를 먹고 생각한 것이

아~! 샐러드는 양이 적구나!!ㅎㅎ

오늘 저녁에 폭식하지 않도록 잘 유지해야지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까!!

목표한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도로 달려야지!






종로 파리바게트는 2층인데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하게 먹기 딱 좋다!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넹~ㅎㅎ




이상 다이어트 준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