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차량용방향제를 선물받았어요!



차량용방향제로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차안에 향기가 바뀌면 기분까지 산뜻해지잖아요.

명품차량용방향제 디아디프를 선물받았어요.


차량용방향제가 이렇게 비쌀줄 몰랐다능~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청담프라그랑스를

처음알게 되었는데요. 일반 차량용방향제와 다르게

방향제가 고급지게 나오더라구요.ㅎㅎ







디자인과 향종류를 직접선택할 수 있데요.

청담프라그랑스 디아디프 향종류는

다양하게 있지만 패퍼민트블랙체리

선물받았어요.^^


남성용, 여성용방향제가 따로 있나봐요.

리필가능한 제품이니 기분따라

향을 바꿔서 교체하면 좋겠쥬?ㅎㅎ






차량용방향제 청담프라그랑스 디아디프

패퍼민트와 블랙체리의 모습이예요.

고체로 되어있고 드라이버로 분해 후에

향을 넣어주면 되요.


차량내부에서 은은한 향기를 맡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