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종로3가에 본죽있어요.




어제 저녁에 회를 먹었는데

회를 먹고 배탈이 났나봐요.

종로3가 근처에 나왔다가

점심으로 본죽을 선택했어요.






본죽메뉴판인데요.

종류가 참다양한데 가격은 좀있네요?

근데 기부죽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기부된다고 해요.





저는 6가지야채죽을 주문했어요.

본죽은 정갈한 음식이 특징이예요.

그래서인지 반찬도 조금 밖에없어요.ㅎㅎ





먼저 야채죽의 모습이죠.

양은 성인이 먹을만한 양이예요.

그릇도 상당히 컸어요.

하지만 소화가 금방되어서

제 친구는 2시간 후에 배고프다고...ㅎㅎ





밑반찬이 3가지로 나와요.

배추김치와 장조림, 짱아치(?)





죽하고 함께 먹을 수 있는 동치미

시원하고 맛나더라구요.





식사를 다 하고 마실 수 있는

메일차도 주네요~ㅎㅎ





그럼 이제 야채죽을 먹어볼께요.





그냥 먹기 심심하다면

반찬을 올려서 먹어요~ㅎㅎ


더운 여럼 건강조심하세요~!



이상 종로3가 본죽후기 포스팅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