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종로 소고기 무한리필





종각역에서 한 3분거리에 있는 곳이예요.


소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지요.


종로근처에 회사가 많은데 회식장소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었어요~!


우삼겹 + 삼겹살 무한리필은


12900원



육회 + 소고기 + 스톤스테이크는


19900원










스톤스테이크가 나오는 무한리필 주문


기본적으로 세팅을 해주는데 


추가적으로 더 먹고 싶다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죠.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육회 등장!


달짝지근한 육회의 맛을 잊을 수 없네요.


양은 많지는 않은데 육회가 나온다는 것이 신기!











고기 부위는 갈비살, 우삼겹, 등심


다양한게 나오니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죠!


개인적으로 갈비살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한 번씩 드셔보시고 맛있는 것을


집중적으로 주문하시면 끝! ㅎㅎ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소고기를 맘 껏 먹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저녁이였어요.



아참!


스톤스테이크 사진을 못 찍었는데


제가 먹은 스테이크는 조금 질겼어요.



아무래도 소고기를 굽다보니 기름이


정말 많이 발생하는데요.


소고기 무한리필집 갈 때는


빨래할 옷을 입고가는 것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