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일본 신주쿠역 근처 라멘집




일본에 왔으니 라멘을 먹어봐야지요!

일본에 먹거리가 워낙 많아서

짧은 여행기간 동안 다 먹기는 무리요!

조금씩 먹어도 금방 배부르다능~







도쿄역에서 신주쿠에 게스트하우스를 오면서

라멘집이 있길래 한 번 들려보았어요.

그렇게 유명한 곳은 아니였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일단 입장!ㅎㅎ






요즘 일본에서는 자판기에서 주문하고

음식을 받는 시스템인거 같더라구요.

저는 돼지육수라멘을 주문~!

잘 모른다면 추천메뉴가 있어요.ㅎㅎ





식성에 따라서 양념을 넣으면 되구요.





라멘이 나왔어요!

저는 진짜 일본 라멘 기대를 많이했거든요~

비쥬얼은 정말정말 끝내주죠?ㅎㅎ

과연 맛은 어떨까요?





음~ 괜찮네~ 하고 먹었는데

점점 먹을수록 점점 짜다는 느낌!

제 입맛이 너무 촌스럽나봐요.

우리나라 라면이 더 맛나요.ㅎㅎ





일본 라멘을 남기고 

너무 짜서 편의점에서

제가 좋아하는 복숭아 물을 사먹었어요.ㅎㅎ





일본 편의점 음식이 최고당!

우리나라도 이 맛과 기분을 느끼고 싶당!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라멘은 별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