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동전파스 알아야할 것은 무엇인가?



일본 동전파스가 왜이리 유명한걸까요?ㅎ

아마도 동전크기에 비해서 효과가 커서가

아닐까요?^^


일본에서 직접 구입한 동전파스는

우리나라 동전인 오백원정도의 크기예요.






일본에서 가격이 970엔 정도 했어요.

우리나라 돈으로 만원정도하겠네요~

역사와 전통이 느껴지는 

일본 동전파스의 모습이네요. 






일본 동전파스를 붙일 수 있는 곳이예요.

목과 등, 허리에 붙일 수 있네요.





드럭스스토어에서 구입했는데

거기 약사가 동전파스 주의사항으로 

목욕탕 1시간 전에는 파스를 제거하라고 했어요.

이 부분 꼭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