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일본신주쿠역 꼬치거리가 있어요!




일본신주쿠역에 유니클로가 있는데요.

유니클로 골목으로 들어사면 바로 좌측에

아래 사진처럼 생긴 간판이 있어요.


재미있는 사실은 저도 여기를 가려고

막 찾아다니지 않았다는 거예요.

골목골목에 뭐가 있는지 살펴보다가

우연히 발견했다는 사실이예요.


이번 일본여행은 제가 가고 싶은 곳은

다 찾아간거 같아요!! 신기하죠?ㅎㅎ






일본 신주쿠 꼬치거리 정문이예요.





꼬치거리를 들어가면 사람냄새가 나요.

골목길이 정말 좁은데 사람은 많거든요.

외국인도 많고 일본인, 한국인도 많았어요.

신주쿠 꼬치거리에 꼬치집이 많아서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되어서 몇 번을 

왔다갔다가 했지요.


정말 인기 있는 곳이 있었는거 같았는데

거기는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더라구요.






사람이 많고 자리도 마땅하지않아

남는 곳으로 슈슈슝~!!





꼬치집에 들어가면 메뉴판이 있는데

먹고 싶은거 주문하면 되요.

처음에는 조금 주문했어요.

맥주하고 치킨꼬치, 간(?)꼬치





기본적으로 주는 안주





하루종일 걸어다니고 먹는 맥주는 시원했다.





정체모를 국이 계속 끓고 있었어요.ㅎㅎ





주문하면 즉석에서 꼬치를 구워주는데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요.






일본 신주쿠 꼬치거리의 모습



일본 직장인들이 일 끝나고 

꼬치거리로 많이 오는 거 같더라구요.

혼자서도 와서 맥주랑 꼬치 하나씩 먹고 가고

모르는 사람끼리 만나서 서로 이야기하는 모습도

그저 신기하기만 했네요.ㅎㅎ


일본에 가면 신주쿠 꼬치거리를

한 번 가보세요~!^^



이상 신주쿠 꼬치거리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