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일본 신주쿠에서 먹는 아침!



일본에서 상쾌한 일요일 아침을 맞이하고

아침을 먹으로 신주쿠 돈키호테 근처로 갔어요.

먹을 것이 너무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시간이 다갔네요...ㅎㅎㅎ


그러다가 문득 일본사람들은 아침으로

어떤 음식을 먹을까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데이트 중인 한 커플을 따라갔어요.ㅎㅎ

그 커플도 밥집을 찾는 느낌적인 느낌!





일본인 커플을 따라 드러간 곳!

아침식사로 덮밥을 먹네용?ㅎㅎ

신주쿠 돈키호테의 한 식당이였는데

현지인이 아침밥 먹으로 혼자 많이 오더라구요.





일본에서 아침밥으로 덮밥주문!

가격도 한화로 약5천원정도여서

저렴한 했어요.

일본에서는 자판기로 음식주문을 해서

음식나오는 시간이 빠르네요.






어떤 음식을 주문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사람들이 많이 먹는 것을 주문하면 되요.ㅎㅎ

아까 그 커플이 주문한거 그대로 시켰어요.

아무래도 현지인들이 많이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이라는 생각!^^





일본물가가 비싸다고 하는데

저렴한 음식들도 많아서 굿굿!





개인음식취향에 따라서 소스를 뿌려드세용!






제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파랑 계란이랑 밥위에 올려져있네요.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지만

소스도 뿌려져있어요.ㅎㅎ






계란은 완전히 익히지 않아서

터트려서 밥이랑 함께 먹으면 되구요.

파밑에 고기가 들어있더라구요!ㅎㅎ

이 음식 진짜 맛났어요!

숟가락으로 야무지게 먹어야하는데

로마에서는 로마법을 따르라고 했나요?ㅎ

다들 젓가락으로 먹어서

저도 젓가락으로 먹었지요.





국물도 호로록 호로록~





일본아침밥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웠으니

오늘 일정대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오늘은 도쿄 아키하바라, 도쿄역,

신주쿠꼬치골목을 갈거예요~!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