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익선동 옛날 돈까스!




종로근처에서 식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익선동 경양식1920 추억의 돈까스를 드세요.

과거와 현대의 조합!

그래서인지 어르신 분들도 많으시고

젊으신 분들도 많으세요.






익선동거리에 들어서면 골목골목

이색적인 가게들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 경양식 1920은 돈까스가 유명해요!






입구 앞에는 메뉴판이 있는데

돈까스가격이 1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해요.






익선동 경양식1920 안을 들어가면

엣건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어요.





제가 갔을 때 점심시간이였는데

근처 직장인 분들도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점심시간에 와인까지!!

넘 멋진 점심시간아닌가요.ㅎㅎ





익선동 경양식1920 메뉴판과 가격이예요.

주메뉴가 돈까스와 스테이크 같네요.

그리고 와인들~ㅎㅎ





기본세팅 포크, 나이프, 스푼





물병도 시원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시큼한 양배추가 먼저 나오구요.





단호박스프가 등장!

에피타이져로 딱이예요.





이것이 바로 1920돈까스예요.

고급레스토랑에 온 느낌이지요?ㅎㅎ





배고프니까 언능 돈까스 한입~!^^






밥이 없나? 했는데 

돈까스 밑에 밥이 숨어있네요.

그냥 밥이 아닌거 같아요.

볶음밥 같기도 하고...ㅎㅎ






샐러드도 함께 있어요.

익선동에 가면 추억의 돈까스

한 번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