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일본 신주쿠여행의 마지막 일정!



일요일 저녁 신주쿠 도쿄도청!!

일본 밤도깨비 여행의 마지막으로

신주쿠 도쿄도청을 방문하기로 했어요.

도쿄도청 전망대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해요!


하지만 과연 일요일에도 전망대 입장이

가능할까요??


우선 정답은 가능합니다!







신주쿠 게스트하우스에서 

짐을 다 싸고 도코도청 전망대를 보고

바로 하네다공항으로 가서 대한민국으로 고고!







이 곳이 바로 도쿄도청이예요!

헐퀴!! 이거 뭐임? 도착하니

문이 닫혀있는거예요!


깜딱! 놀랐지만 주위에 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일요일에는 다른 길로

들어가는 곳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일본 도쿄도청 이용시간이 지나기 전에

그리고 하네다 공항 시간을 맞추기 위해

서둘러서 이동을 서둘렀어요~! 고고!





신주쿠 도코도청 운영시간이예요.

제가 찍어왔으니 확인하시고 가세요!^^





신주쿠 도코도청 전망대는

항상 관광객이 많은 관광 명소예요.

전망대가 45층에 있는데

엘레베이터가 초고속이라서 

55초 만에 도착할 수 있어요!






도쿄도청 전망대에 도착하면

기념품을 파는 곳과 식당이 있었어요.

신기한 기념품이 많이 있으니

시간이 허락한다면 천천히 둘러보세요.






밤 11시까지 개방하는 북쪽 전망대는

야경이 특히 아릅답다고 해요.

날씨가 좋으면 후지산까지 볼 수 있대요.

제가 간 날도 날씨는 나쁘지 않았지만

밤이라서 후지산까지는 볼 수 없었어요.ㅎㅎ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비행기 시간이 있어서

아쉬움을 뒤로한채 이동을 해야만 했죠.

갈 때도 역시 엘레베이터를 이용!






도쿄도청이 생각보다 너무 컸어요!

신주쿠 일본도청은 너무 멋있었어요!

우왕~ 또 가고 싶당...^^






하네다 공항으로 고고고~!




 

신주쿠 도쿄도청 전망대

야경을 구경하세요~!




이상 도쿄도청 전망대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