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세바시 예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포스팅을 시작하기전

줄임말로 세바시라고 부르는데 알고 계시나요 ??

 아직 모르는 사람도 많으시죠 !!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은 개인의 생각,아이디어를 15분동안 강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혹시 , 그럼 미국의 테트(TED) 아시나요 ? 곰돌이나오는 영화 테드 말구요 !

 

 

 

 

이런 강연 보신적 한번쯤 있으시죠?!

뭐... 없으실 수도 있습니다!! 저도 작년에 알았는걸요 ㅋㅋ

일반인 or 전문가 분들이 나와서 강연을 하는데 어찌 그렇게 말씀들을 잘하시는지..ㅠㅠ!!!

 

 

 

세바시 처럼 한가운데 서서 강연을 해보는 겁니다..! 거창하죠 !!!

그런날이 올까요 ?ㅋㅋㅋㅋ 강연하는 사람들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

 

 

 

 

제가 , 세바시를 포스팅 하는 목적은 

1.강의 하는 방법 캐치 2. 살아가면서 많은 정보도 가지고 있으려는 입니다 !!!

같이 공유하면 좋을거 같아요

좋은 이야기 많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특히,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같은 경우 15분안에 강연을 해야되기 때문에

핵심내용팍팍! 담겨있습니다. 출퇴근 길에 봐도 좋고 등하교시에도 보기 좋고

하루에 15분만 투자해 보세요 !!  좋은 명언, 생각을 얻으실 수 있어요 !!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면서 무슨 주제로 글을 쓸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제가 관심있고 즐겨보는거 쓰면 되겠다 싶드라구요 !! ㅎ

저와 같은 관심사가 있으신분이 많으시면 좋겠네요 !!

 

 

 

이제부터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세바시 내용들을 정리해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

도 매겨서 나만의 평가해볼 생각입니다 괜찮죠 ? ! ( 좋은 강연만 포스팅 할꺼 같지만...)

★★★★★

 

 

 

 

 

_ 이상,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세바시 예고 포스팅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