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세바시 버킷리스트 구작가 강연후기 !!!!

 

 

 

 

 

<그래도 괜찮은 하루>

저자 , 그림작가 구작가 님이

 세바시 세상을 바꾸는 15분 에 나오셨어요~!!!

 

 

 

구작가라는 이름으로 '베니' 라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를 만드신 분이에요

저도 영상보고 알았네요!!

 

 

 

구작가 님은

'어서증후군'이라는 병이

있으시다고 해요 ㅠㅠ

 

 

시력이 점점 안좋아 지는 시기

생각을 곰곰히 해보시고

후회하는 삶 살기 위해

버킷리스트를 생각하셨대요 ~!

 

 

 첫 번빼 리스트 '살빼기'

 쉽지 않지만

건강을 위해 pt를 받으며

실천하고 있으시대요 ㅎㅎ

 

 

두 번째 리스트 '셀프웨딩'

여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웨딩드레스 입기 !!

 

 

하지만 난관에 부딪혔다고 합니다...

웨딩사진은 남녀가 모두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ㅋㅋㅋㅋ

맞긴 하네요!

 

 

세 번째 리스트 '운전면허 따기'

운전은 시력이 안좋아서 위험하니

운전면허증 갖는 것을 목표로 정하셨대요 !! good!

 

 

 

버킷리스트는 대단하지 않아도 ok!!!

계속 수정할 수 있는 버킷리스트 ! 를 만들어 볼까요?

 

 

 

 

 

 

하루는 작은 인생이다 - 쇼펜하우어

하루 하루를 의식하며 사는 사람이 되어야 겠어요!!

 

 

 

우리의 삶은 소중합니다!!!

현실이 힘들고 어렵더라도

삶은 소중하다고 말씀하시네용!!!

 

 

새해 원숭이해 2016년

버킷리스트 써봐야 겠어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알려주신

구작가님 !! 항상 힘내세요 ♥

 

 

 

 

 

이상 세바시 / 세상을 바꾸는 15분

대단하지 않아도 괜찮은 , 버킷리스트

구작가님 강연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