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새마을식당 메뉴




어제 처음으로 새마을식당을 갔어요.

새마을식당 많이 가시는거 같더라구요.

친구들이랑 오랜만이 고기먹으러 고고!

강남에 있는 새마을식당을 갔어요!







먼저 소금구이부터 시작을 할거예요.

고기가 매우 두툼하지 않나요?

하나에 1인분인가봐요.






이거 생고기인거 맞지요?

소금구이 먹을 때가 가장 배고파서

빨리 익기만을 기다렸어요~!!

생각해보니 고기 익은 모습을 안찍었네요!;;;;

너무 배고 팠나봐요.


새마을식당 메뉴 소금구이는

씹는 식감도 좋고 육즙이 많아 맛도 있었어요.






친구 1명이 더 와서 연탄불고기 추가주문!

대패삼겹살에 양념을 묻혀놓았네용?

근데 양념이 맛있어요~^^






타지않게 잘 익혀야해요~!






새마을식당 연탄불고기까지

깨.끗.하.게.





자~ 이제 다음은 돼지껍데기로 갈거에요!

이날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 돼지껍데기에

콜라겐이 많다고 하잖아요?

근데 90%가 기름이고 10%정도가

콜라겐이라는 말을 들었어요.ㅎㅎ

맞는지 모르겠지만...ㅎㅎ






돼지껍데기 한 번 구우니까

판이 새까맣게 변하더라구요.






돼지껍데기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돼지껍데기 맛은 젤리처럼 쫀득쫀득해요.






새마을식당에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미역국, 야채, 파무침





김치찌개도 주문했는데 밥하고 김하고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꿀맛!^^

배부르게 먹고 새마을식당 음식가격은?

6만원대가 나왔어요~!

다른 곳보다는 좀 저렴한 편인거 같네요.



이상 새마을식당 포스팅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