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을지로에 위치한 커피한약방





커피한약방이라고 해서 한약이 있는게 아니더군요.ㅎㅎ

분위기 좋은 카페를 검색하면 커피한약방이 나와요.

위치는 서울 중구 삼일대로 12길 16-6 이예요.

골목길로 들어가기 때문에 

"엇! 이런 곳에 카페가 있어?" 라고 생각할 수도...











커피한약방으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좁은 골목길로 되어있어요.

두사람이 걸어갈 수 없을정도







좁은 골목길을 지나면 이렇게 혜민당도 보여요.

70~80년대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페예요.







현재는 자주 볼 수 없는 의자가 있고

옛날 영화관 의자도 함께 비치되어 있어요.







커피한약방은 2층으로 되어 있어서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에서 마셔도 좋아요.







수제커피를 만든다고 들었는데 

그게 사실이지 모르겠네요~ㅎㅎ







이것저것 어지럽혀져 있는데도 

뭐가 멋있음...ㅎㅎ







2층 계단으로 올라가볼까요~







영화 모던보이가 생각나네요.

영화 촬영지로 사용해도될 정도~







2층에서 혜민당을 바라본 모습








손수볶은 커피의 맛은~

직접 방문해서 드셔보시는 것이~ㅎㅎ









평소에 사람이 굉장히 많은 걸로 아는데

제가 갔을 때는 별로 없어서 

여기저기 둘러보기 딱 좋았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커피한약방을 한 번 가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