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아사쿠사에서 오오에도온천으로~!



신주쿠에 숙소를 정하고 도쿄여행 중!

아사쿠사에서 오오오에도 온천을 갈거예요.

걷고 먹고 또 걷다보니 온천이 땡기네용!


미리 준비한 쿠폰을 가지고

오오에도 온천으로 향합니다.




오오에도온천 할인쿠폰이예요.

이걸 가지고 가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거 출력해서 꼭 가지고 가세요!


오오에도 할인쿠폰사람수만큼 출력하고

여권도 가져가셔서 신분확인해주세요!





유리카모메센 타고 출발합니다.

맨 앞자리는 인기자리예요.

관광오신 모든 분들이 앞자리에

앉으려서 서로 눈치싸움한다구요!


맨 앞에 앉이면 풍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어요.^^






오오에도온천을 가려면 텔레콤센터에서

하차해야 하지만 저희는 그 전역에 내렸어요.

왜냐! 레인보우 브릿지를 보기 위해서죠!





저기 있는 다리가 도쿄 레인보우 브릿지예요.

일주일에 일곱번 조명이 바뀐다고 해요.

다리 앞에 자유의 여신상이 있다고 했는데

어디있는지 못찾았어요. 이쪽이 아닌듯...ㅎㅎ





제가 간 날은 불꽃축제를 하는 날이라

사람들이 미리 자리잡고 앉아있더라구요.

일부구간은 통제도 했어요~!


도쿄 레인보우 브릿지도 보았으니

오오에도 온천으로 가볼거예요.

이번에도 걸어서 갈건데...

힘든 것도 있는데 숨은 곳곳을 볼 수 있어

진짜 여행하는 기분이였어요. ^^






오오에도 온천을 가다보니

큰 공원도 있고 토요일여서 그런지

많은 일본시민이 나와서 휴식을 취하더라구요.

사실 부러웠어요. 이렇게 쾌적한 환경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것이~

우리나라는 살기 각박한데~ㅜㅜ





오오에도 온천 가는 길에서 본 후지티비 본사!

몇 십년 전에 만들어졌다는데 절대 촌스럽지 않아요!

웅장하고 체계적으로 만들어졌더라구요.






자~! 이제 다왔어요~!

저~쪽이 텔레콤센터이예요~





오오에도 온천정문이 이렇게 생겼군요!

사진 한방찍고 입장해야겠어요.

온천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고해요.





준비한 오오에도 온천쿠폰을 꺼내주시고

전자키를 받으면 유카타를 받으러 갑니다.





오오에도 온천 근처에 풋살장이 있는데

거기서 운동하고 오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숫자보고 원하는 유카타를 말해주면 끝!





오오에도 온천은 에도시대거리를 재현했어요.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해서 온천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요.


입장할 때 받은 전자키로 음식을 주문할 때

결제하면 되고 퇴장할 때 비용을 내면되요.





밖으로 한 번 나가봤어요.

밖은 족욕탕이 있어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 보내기 딱 좋은 곳!





지친 몸을 온천으로 풀어주었으니

또다시 다음 일정대로 움직여야겠죠?ㅎ

다음에 일본오면 도쿄 오오에도 온천에서

숙박을 해봐야겠어요. 온천 안에서 할게 많네요.






오오에도 온천 퇴장할 때 모습이예요.





온천을 하고나니 출출하고 

목이 마르니 제가 좋아하는

일본 편의점가서 샌드위치를 구입!

배맛나는 물도 구입~!

돈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있고 양도 많아요!


알럽~ 일본 편의점!ㅎㅎ





일본여행 즐겁당!ㅎㅎ

가는 길에 또 보게된 후지티비 본사

그 옆에 놀이기구~


이제 어디로 가냐구요?

도쿄역 밑에 현지인이 많이가는

선술집들이 있다고 해서 그 곳으로 고고!


그리고 오쿠보 포레스트 게스트하우스로

숙소를 옮겼어요~ㅎㅎ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