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도쿄 아키하바라 구경하기!



아키하바라는 70~80년대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거리였대요.

지금은 게임이나 피규어로 유명하구요.

특히 애니매이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본에 와서 꼭 이 곳을 방문한다고 해요!






JR아키하바라 역의 모습인데요.

역 입구가 2곳인가 있을거예요.

일본의 지하철역은 너무 헷갈려요.ㅎㅎ





아키하바라 역 앞이예요.

사람들이 어디를 가는지 

다들 분주하게 움직이더라구요.





아키하바라 역 앞 한 카페에

사람들이 줄서 있더라구요.

뭐가 있길래 이렇게 줄서있나 봤더니





다름아닌 건담카페이네요!

상당히 유명한거 같은데

저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패쓰!^^






일본 여행온 저희만 신나는줄 알았는데

중/고등학생들도 아키하바라와서 좋은가봐요.

다양한 포즈로 기념사진을 찍더라구요.






저희가 아키하바라 갔을 때가

일요일이였는데 갑자가 사람들이

도로로 막 다니는거예요!





알고보니 

아키하바라에 차없는 거리시간 이였더라구요!

신기해서 사진찍으면서 돌아댕겼어요ㅎㅎ




엇! 여기는 엠스타워라고

성인용품이 많은 곳이래요.

위치가 세가건물 옆골목길..?

세가간판이 아마 두개일거예요.

다른 입구로 나오면 찾기 힘드실듯...





정말 웃긴건 아키하바라 돌아다니면서

왔던길 또오고 또오고 했어요.

특별히 피규어나 게임을 살게 아니라서

구경만 하는데 시간이 잘가더라구요.

근데 정~말 애니메이션이나 피규어에

관심이 없는 분은 아키하바라가면

아마 재미없으실거예요.







아키하바라를 떠나기 전에 딸기쥬스를

지하철에서 하나 주문했지용~!ㅎ

역시 일본은 음식가지고 장난안쳐~ㅎㅎ






아키하바라역에서 도쿄역으로 갈거예요.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