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도쿄역 근처에 선술집




배틀트립에 성시경씨가 도쿄역 선술집을

소개해주셨는데요. 그래서 저희도 가보았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몰랐기 때문에 일단 걸었어요.ㅎㅎ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철길따라서 갔답니다..;;






도쿄역 선술집이라고 방송에 나와서

엄청 유명하고 사람들도 진짜 많을줄...

근데 생각보다 거리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하지만! 가게 안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괜찮은 곳이 있는지 한 번 둘러봐야겠죠?ㅎㅎ






오 일본에 저희 한국식당이 있더라구요.

삼겹살을 파는 곳이였는데 안에는

거의 한국같았어요.






일본 도쿄역 선술집에 가시면

일본 현지의 느낌을 팍팍 받을 수 있어요.





어디로 갈까 고민 중에 빅뱅의 노래가

나오는 곳이 있더라구요~!

앗! 여기구나 하고 바로 고고!





메뉴판이 나오고 오징어구이랑 회 주문!





여기가 배틀트립에 나온 곳이 맞나?ㅎㅎ

맥주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이게 나오는데

조개랑 시금치(?)가 섞여 있는 음식

맛은 그냥 조개맛!






자~ 분위기를 보세용~!

좁은 실내에 사람이 바글바글~

아! 여기가 일본이구나!^^





도쿄역 선술집에서 주문한 오징어 구이

이때 왜 오징어가 먹고 싶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그리고 등장한 연어회!

싱싱한지는 모르겠으나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도쿄역 선술집 맥주는 시원했다.ㅎㅎ




일본 현지인들과 어울릴 수 있는 

도쿄역 선술집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길~^^


이상 도쿄역 선술집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