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도쿄역에 맛있는 것 많다!




일본 도쿄여행자라면 도쿄역은 

한 번 가볼거 같은데요.

지하철을 타고 가면

한 디저트 카페에 사람들이 줄서있는

광경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도쿄역 과실원이라는 디저트카페인데요.

처음에 무슨 일이 생긴줄 알았어요.

일본사람들에게도 인기있는 디저트 카페인가봐요.







과일이 듬뿍 들어간 디저트케이크!

딸기, 포도, 오렌지 등 신선한 과일과 함께

맛있는 케이크를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은 한 조각에 저렴한 비용은 아니지만

일본에 왔으니 한 번 먹어봐야겠죠?ㅎㅎ






도쿄역 과일디저트카페 과실원은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구입해서

다른 곳에서 먹어도 됩니당~!

카페내부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웨이팅하는 사람들도 많고~!

시간없는 저희에겐 테이크아웃이 딱!






테이크아웃이라 밖에서 기다리는 동안

어떤 것이 있나 한 번 보았지요.

망고로 만든 디저트는 예술이네요.





시간만 있었어도 다양한 과일디저트를 먹는데..ㅎ

일본인들에게도 신기하고 맛난 디저트겠죠?

먹기 전에 사진도 찍고 박수도 치더라구요.ㅎㅎ






제가 갔던 Fruit Dessert 카페





아 그리고 배틀트립 데프콘이 왔던

디저트카페도 도쿄역에 안에 있어요.

근데 비싸요!ㅎㅎ


도쿄역에 먹을 것이 정말 많아요!

맛도 진짜 있구요.

시간과 돈의 여유가 있으시면

꼭 다드셔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