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대학로 맛있는 치킨집은 어디일까?


요즘 치맥하기 좋은 날씨이지요?ㅎㅎ

6월이 되니까~ 해가 더 길어졌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가 한 저녁 7시 반정도?

근데 해가 아직 떠있었어요.


대학로에 맛있는 치킨집이 있다고 해서

헤화역 구경하고 다니다가 찾았어요.


대한맥주집은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위치설명이 애매하네요~

포스팅 하단에 위치지도 남겨놓을게요.





대학로 대한맥주집 찾았다 요놈!ㅎ

혜화역에서 나와서 골목골목을 

찾아서 도착한 대한맥주집!





이름이 왜 대한일까용?

태극마크가 있는거 보니 

대한민국을 정말 사랑하는 치킨집같네요.





대한맥주집 내부에 사람이 많이 있었어요.

어떻게 알고 다들 잘 찾아오시네요~

입소문이 무섭긴 무섭나봐요.ㅎㅎ





대학로 대한맥주집 메뉴판이예요.

메뉴에따라 가격도 다양해요.

맛있는 것이 정~말 많아 보였고

가마솥 오징어 치킨이 인기 메뉴인듯~!

하지만 저희는 조선치킨을 주문!





메뉴를 주문하면 대한맥주집에서는

누릉지를 먼저 주시더라구요.

누릉지가 약간 갈릭맛(?)이 났어요.

주전부리로 딱일듯





주문한 치킨이 나왔는데

깃발이 꽂혀있더라구요.

저 그림은 독독(?)






치킨소스도 두가지가 나오는데

저는 양념소스글 왕창 찍어먹었슈~





사진이 흔들렸지만 저것은 버섯!

버섯도 함께 주세요. 

아! 그리고 대한맥주집은

조리시간이 꽤 길더라구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시나봐요.ㅎㅎ





탱탱한 치킨이고 살이 많아요.

대한맥주집 조신치킨 맛은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갈비소스가 입맛을 자극하네요~





대한맥주집 메뉴인 조신치킨





대한맥주집은 독도에 대한 

포스터가 많이 있더라구요.





대학로 대한맥주집 후기였습니다.

대학로에서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대한맥주집

한 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