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스토리



쌍문역근처 치킨집






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맛닭꼬

가게 이름이 맛닭꼬예요.ㅎㅎ

친구랑 쌍문역에서 만나서

근처 치킨집으로 갔는데

들어간 곳이 바로 이 맛닭꼬!







깔끔한 내부인테리어에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을 

씹고 맛보고 즐길 수 있어요.

테이블은 약 15개 정도 있었고

치킨을 먹기에 조금 이른 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어느 치킨집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뻥튀기를 주네요.

치킨주문하고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맛있게 해주려 하나보다하고 생각해죠.ㅎ

(긍정적인 생각^^)











칠리현미베이크가 나왔어요.

보통 오리지널을 맛보는데

오늘은 칠리맛으로 먹었어요.

튀김 곁에 현미가 있어서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느끼실 수 있어요.









저희가 테이블 위치가 안쪽에 앉았는데

주방이 오픈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 저는 대충봐서 주방을 못봤네요.ㅜ

자세하게 못봤지만 주방을

눈으로 직접볼 수 있어서

위생과 청결을 확인할 수 있다고해요.









쌍문역에서 저렴하고 맛좋은

치킨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맛닭꼬에 한 번 가보세요.^^